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피코크 모싯잎 송편: 간편하고 맛있는 냉동 송편

by cyj0715 2020. 10. 7.

요즘에는 명절 말고는 송편먹을 일이 별로 없죠.

이번 추석에는 송편을 못 먹은게 아쉬워서

이마트에서 피코크 모싯잎송편을 구매해 보았습니다.

 

피코크(Peacock) 모싯잎 송편

 

가격은 6480원

600g 

쌀 60.8% /참깨 3.9% /냉동모싯잎 10.1%

 


겉의 비닐포장을 제거하면 송편 20개 정도가

냉동상태로 꽁꽁 언 채 들어있어요.

<조리방법>
-실온에서 1~2시간 자연 해동

-냉동된 상태에서 찜기에 5분 정도 찌기

-비닐포장을 조금 벗기고 전자레인지에 6~9분동안 데우기

 

저는  바로먹고 싶어서 찜기를 사용해 쪄보았어요.

찜기에 송편을 넣고 찌기만 하면 완성입니다.
조리법이 간단하니 편하고 좋네요^^

 

금새 완성되었어요

기호에 따라 참기름을 발라 먹어도  좋다길래

먹기 전에 떡 표면에 참기름을 살짝 발라보았어요.

 

찜기에 찌느라 겉이 좀 물러버렸지만 속까지 맛있게 잘 익었더라구요.
쌉쌀한 모싯잎이 송편의 풍미를 더해주고 달콤한 깨소가 꽉차 있는

쫄깃쫄깃하고 맛있는 송편이에요.

저는 달콤한 깨소를 좋아하는데
피코크모싯잎송편에는 깨소가 꽉 차 있어서 만족스러워요.
또 송편사이즈가 크지 않아서 아이들도 먹기가 편해요.
저희 아이도 잘 먹어서 앞으로  간식으로 종종 챙겨줄 생각입니다.

 

저는 냉동송편을 처음 먹어봤는데 이렇게 맛이 생각보다 괜찮았어요.

한 봉지에 한 번 먹을 분량으로 소용량 포장이 되어있고

가격이 저렴한데가 맛도 좋네요

 여러분들도 간편하고 맛있는 피코크모싯잎송편 한 번 드셔보세요.
명절 상차림으로도 잘 어울리고 아이들간식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.

댓글